가전교체서비스(아이폰 업그레이드)

휴대폰 업그레이드 시 최대 50% 할인*
* 단, 반납 휴대폰은 등급 기준을 만족해야 합니다. (등급표 링크)

서비스 가입기간 동안 파손보험 제공
※ 휴대폰 제조사의 공식수리센터 이외의 곳에서 수리하여 발생한 수리비는 보상하여 드리지 않습니다.
※ 담보지역 외에서 발생한 손해는 보상하여 드리지 않습니다.
※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니, 참고 부탁 드립니다.
서비스 이용료 및 교체 수수료
교체 수수료
업그레이드 시
(등록휴대폰의 판매가격 * 50%) + (교체휴대폰 판매가격과 등록휴대폰 판매가격의 차액)
서비스 이용료(VAT포함)
가전제품 | 아이폰 17 시리즈 | |
1년 플랜 | 100만원 초과 ~ 150만원 이하 | 월별 9,900원 |
150만원 초과 ~ 200만원 이하 | 월별 12,900원 | |
200만원 초과 | 월별 15,900원 | |
2년 플랜 | 100만원 초과 ~ 150만원 이하 | 월별 12,900원 |
150만원 초과 ~ 200만원 이하 | 월별 15,900원 | |
200만원 초과 | 월별 18,900원 |
※ 판매가격 500만원 이상 가전제품 (행사가 기준), 전시상품/리퍼 상품/중고 상품/렌탈 상품은 가입이 불가합니다.
※ 해당 상품은 파일럿 상품으로, 통신향 단말은 2025년 11월 30일까지, 자급제 단말은 2026년 3월 31일까지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, 해당 기간 이후로는 서비스 가입이 중단됩니다.
가전제품 교체방법


※ 매장 및 제품 상황에 따라 새 가전제품이 고객님께 택배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.

안전하게 포장하여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.

※ 단, 반납된 핸드폰은 파손되지 않아야 하며, 파손된 상태로 반납 시 교체 보증금은 취소처리 되지 않습니다.
파손보험 서비스
보험금 청구절차




보험 보장 범위
가전교체서비스 (아이폰17 업그레이드) 가입자의 휴대폰에 발생한 수리 가능한 파손을 공식수리 센터에서 수리한 비용
※ 휴대폰 파손: 외부 전면 및 후면 액정, 카메라 등 제조사 공식 수리센터에서 수리 가능한 파손
※ 보상 제외 대상 등 자세한 사항은 보험약관을 확인하세요.
보험 제공 내역
1. 가입금액 (보상한도액): 등록휴대폰의 출고가
2. 자기부담금: 손해액의 25%
3. 최대보상횟수: 가입금액(보상한도액) 내 무제한
4. 보험기간: 롯데하이마트 가전교체서비스 (아이폰17 업그레이드) 가입 기간
※ 손해액은 제조사 공식 수리센터에서의 실제 청구수리비 (단, 청구 수리비가 실제 청구수리비가 가입금액을 초과하는 경우, 가입금액을 손해액으로 간주합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