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소개

국내 최초
가전제품 교체 서비스
서비스 혜택을 확인해보세요!
휴대폰이 파손되도, 싫증나도 조건없이 폰을 교체해 드립니다.

가전교체서비스란?

가전교체서비스 정보입니다.

가전제품 교체 시 최대 70% 할인* 혜택

가전제품의 파손, 고장, 단순 변심, 노후와 상관없이 어떠한 경우에도 새 가전제품으로 교체해 드립니다.
* IT.PC.소형가전 – 서비스 가입 후 3년차 기준
* 대형가전 – 서비스 가입 후 5년차 기준

서비스 가입기간동안
연장보증 보험 무료 제공

본 서비스는 서비스 가입기간동안 연장보증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, 보증기간 연장기간동안 보장한도 내에 횟수 무제한 손상에 대한 보장이 제공됩니다.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고장난 가전제품을 수리하시고, 발생한 수리비용을 보험사를 통해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.
*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은 보장하지 않습니다.
* IT.PC.소형가전 – 최대 3년간 보증기간 연장서비스 사용 가능
* 대형가전 – 최대 5년간 보증기간 연장서비스 사용 가능

서비스 이용료 및 교체 수수료

서비스 이용료 및 교체 수수료 정보입니다.

  • 교체 수수료 (VAT 포함)
1년차 2년차 3년차 4년차 5년차
50% 50% 50% 40% 30%
※ 또는 10만원 중 큰 금액
가전제품 태블릿 휴대폰 PC 노트북 모니터






(VAT
포함)
50만원 이하 4만원
50만원 초과 ~ 100만원 이하 8만원
100만원 초과 ~ 150만원 이하 12만원
150만원 초과 18만원
연장보증 서비스 한도 70만원 100만원 100만원 150만원 50만원
※ 롯데하이마트에서 구입한 태블릿, 휴대폰 (자급제 휴대폰 대상), PC, 노트북, 모니터를 대상으로 당일 가입이 가능합니다.
※ 판매가격 500만원 이상 가전제품(행사가 기준), 자급제 휴대폰 외 통신사의 선택약정 및 공시지원금 할인을 적용 받은 휴대폰, 전시상품/리퍼 상품/중고 상품/렌탈제품, 조립식 PC는 가입이 불가합니다.
※ 가전제품 항목 당 4개 가입 가능합니다.
가전제품 청소기 공기청정기






(VAT
포함)
50만원 이하 4만원
50만원 초과 ~ 100만원 이하 8만원
100만원 초과 ~ 150만원 이하 10만원
150만원 초과 ~ 250만원 이하 12만원
250만원 초과 15만원
연장보증 서비스 한도 70만원 70만원
※ 판매가격 500만원 이상 가전제품(행사가 기준), 전시상품/리퍼 상품/중고 상품/렌탈제품은 가입이 불가합니다.
※ 가전제품 항목 당 4개 가입 가능합니다.
가전제품 TV 냉장고






(VAT
포함)
50만원 이하 4만원
50만원 초과 ~ 100만원 이하 8만원
100만원 초과 ~ 150만원 이하 10만원
150만원 초과 ~ 250만원 이하 12만원
250만원 초과 15만원
연장보증 서비스 한도 300만원 100만원
※ 판매가격 500만원 이상 가전제품(행사가 기준), 전시상품/리퍼 상품/중고 상품/렌탈제품은 가입이 불가합니다.
※ 가전제품 항목 당 4개 가입 가능합니다.

가전제품 교체방법

가전제품 교체방법 정보입니다.

STEP 1
교체 서비스 신청
희망하는 가전제품을 선택 후 교체 신청을 해주세요.
STEP 2
매장 픽업
고객님이 선택하신 하이마트 지점에 방문하여 새로운 가전을 수령합니다.
※ 매장 및 제품 상황에 따라 새 가전제품이 고객님께 택배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.
STEP 3
회수
택배 기사님이 고객님께 연락 드리며 3일 이내 회수가 진행 됩니다.
안전하게 포장하여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.
STEP 4
교체 서비스 완료
이전 가전제품 회수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교체 보증금이 취소처리 됩니다.
STEP 1
교체 서비스 신청
희망하는 가전제품을 선택 후 교체 신청을 해주세요.
STEP 2
배송
배송기사님이 교체가전제품을 배송해드립니다.
STEP 3
회수
택배 기사님이 고객님께 연락 드리며 3일 이내 회수가 진행 됩니다.
안전하게 포장하여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.
STEP 4
교체 서비스 완료
이전 가전제품 회수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교체 보증금이 취소처리 됩니다.
STEP 1
교체 서비스 신청
희망하는 가전제품을 선택 후 교체 신청을 해주세요.
STEP 2
제조사별 설치
각 제조사 별 설치 기사님이 직접 설치를 위해 방문 합니다.
STEP 3
회수
택배 기사님이 고객님께 연락 드리며 3일 이내 회수가 진행 됩니다.
안전하게 포장하여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.
STEP 4
교체 서비스 완료
이전 가전제품 회수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교체 보증금이 취소처리 됩니다.

연장 보증 서비스

연장 보증 서비스 정보입니다.

STEP 1
가전제품 고장
컴퓨터가 갑자기 고장이 났나요?
STEP 2
공식 수리업체 방문하여 수리
공식 수리업체에 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.
STEP 3
보험회사가 요구하는 서류 제출
롯데하이마트 가전교체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필요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, 삼성화재에 제출 합니다.
STEP 4
수리비용 보상
보험회사에서 서류 확인 후, 지급하신 수리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.

서비스 내용
보험사 : 삼성화재
보상 한도 : 가전제품 별 상이
보상 구비 서류 : 수리비 명세서, 신분증, 보험금 청구서, 수리비 영수증 등 기타 회사가 요구하는 자료

보상 불가 사항
  • 공식 수리업체 이외에서 발생한 수리비용
  • 오/남용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 및 기능저하에 대한 수리비용
  • 고의적인 파손으로 발생한 수리비용
  • 외부적 손상에 대한 수리비용
  • 고객이 임의로 제품을 개조하여 발생한 수리비용
※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